상문동-벽산e솔렌스힐 3차,“낙엽 엔딩”

상문동-벽산e솔렌스힐 3차,“낙엽 엔딩”

[크기변환]3-2. 관련사진(상문동-벽산e솔렌스힐 3차,“낙엽 엔딩” 1).jpg

지난 11일, 상문동 주민센터(동장 김천식)는 벽산e-솔렌스힐 3차 입주자 대표회의 등 30여 명과 함께 가을철 낙엽 대청소와 아파트 주변 환경 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깨끗한 상문동 조성을 위한 우리동네 가꾸기 협약의 일원으로 시작된 이날 청소는 주민들의 보행 안전사고 및 쌓인 낙엽에 의한 도로변 배수관로 막힘 등을 예방하고자 실시됐으며, 떨어진 낙엽뿐만 아니라 담배꽁초와 쓰레기 등 도시미관을 저해하는 요소들을 제거하여 쾌적한 마을 환경 조성에 일조했다.

이향순 상문 17통장은 “주민들이 다니는 거리를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청소에 참여한 아파트 입주자 대표회의 회원들의 모습을 보며 마을 사랑을 깊이 느낄 수 있었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김천식 상문동장은 “지역 주민들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음에 기쁘고 늘 아파트 주변 관리에 애쓰는 입주자 대표회의 관계자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상문동은 작년 11월경부터 기관 및 단체와 우리동네 환경 가꾸기 실천 협약을 체결하여 꾸준히 도시환경 정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최근 많이 본 기사
매미성, 24시간 관광명소로 탈바꿈
거제시는 ‘거제 추억을 담다, 포토스팟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한 ‘매미성 경관조명 조성사업’을 완료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사업의 완료로 거제시의 대표 관광명소 중 하나인 매…
연대와 나눔을 거제의 시대정신으로
거제시와 해병대전략연구소(소장 이상훈)는 지난 12월 16일 ‘응답하라 1950, 거제시민과 함께하는 역사 콘서트’를 거제시에서 처음으로 개최했다. 1950년 12월, 6.25전쟁…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