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거제시민, 중매산 맨발 걷기대회 성황리 개최

제4회 거제시민, 중매산 맨발 걷기대회 성황리 개최

맨발로 거제를 걷다, 자연을 느끼는 새로운 경험

[크기변환]1-3. 관련사진(제4회 거제시민 중매산 맨발 걷기대회 성황리 개최 2).jpg

지난 11월 30일, 거제시 장평동 솔밭공원에서 열린 제4회 거제시민 중매산 맨발 걷기대회가 200여 명의 시민이 참여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거제시체육회(회장 김환중)가 주최하고 장평동체육회(회장 장규완)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맨발 걷기’를 통해 자연 속에서 시민들의 건강 증진과 활기찬 삶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장평동 솔밭공원에서 출발해 고현 중매산을 맨발로 걸어보는 코스로 걷기 중 맨발이 주는 새로운 감각과 중매산의 자연미를 직접 느끼며 참가자들은 활력을 얻었다.

대회 현장에는 정석원 거제시장 권한대행을 비롯해 서일준 국회의원, 신금자 거제시의회 의장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시민들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정석원 거제시장 권한대행은 “맨발 걷기는 발바닥을 통해 자연을 직접 느낄 수 있는 가장 순수한 형태의 운동”이라며, “오늘 대회를 통해 시민 여러분이 중매산의 아름다움을 새롭게 발견하고, 건강한 걷기 습관으로 일상의 활력을 더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최근 많이 본 기사
매미성, 24시간 관광명소로 탈바꿈
거제시는 ‘거제 추억을 담다, 포토스팟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한 ‘매미성 경관조명 조성사업’을 완료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사업의 완료로 거제시의 대표 관광명소 중 하나인 매…
연대와 나눔을 거제의 시대정신으로
거제시와 해병대전략연구소(소장 이상훈)는 지난 12월 16일 ‘응답하라 1950, 거제시민과 함께하는 역사 콘서트’를 거제시에서 처음으로 개최했다. 1950년 12월, 6.25전쟁…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