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면 주민자치회, 의령군 낙서면과 자매결연 체결

거제면 주민자치회, 의령군 낙서면과 자매결연 체결

[크기변환]1-2. 관련사진(거제면 주민자치회, 의령군 낙서면과 자매결연 체결).jpg

거제면 주민자치회(회장 윤성부)와 의령군 낙서면 주민자치회(회장 김종길)는 지난 15일 낙서면사무소에서 상호교류와 협력을 통한 유대관계 증진을 위한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낙서면 주민자치회 및 주민자치센터 운영현황을 공유하고 이번 자매결연 협약을 통해 두 주민자치회의 지속적인 교류를 약속했다.

두 주민자치회는 올해 첫 자매결연을 맺고, 상호 벤치마킹을 위한 교류 및 주민자치 우수사례 공유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윤성부 주민자치회장은 “지난 낙서면의 거제면 벤치마킹을 위한 방문이 오늘 자매결연 협약식까지 이어져서 매우 감회가 새롭다. 앞으로 서로 상생하며 더욱 살기 좋은 마을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최근 많이 본 기사
‘제18회 거제전국합창경연대회’ 개최
제18회 거제전국합창경연대회가오는 12월 6일(금)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그 화려한 막을 올린다! 지난 2004년부터 개최되어 현재는 국내의 대표적인 아마추어 합창대회 중 하…
한미 해병대, 흥남철수를 기억하다
거제시와 해병대전략연구소(소장 이상훈)는 오는 12월 16일 “응답하라 1950, 거제시민과 함께하는 역사 콘서트”를 거제시에서 처음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우리가 잊…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