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부 가족 힐링 프로그램 ‘국립공원 자연 속 태교 여행’ 참여자 모집
국립공원에서의 임신부 대상 신체적·정서적 치유를 위한 숙박형 프로그램 운영
국립공원공단 한려해상국립공원동부사무소(소장 김현교)는 탐방약자인 임신부 가족이 함께 자연 속에서 힐링 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는 ‘국립공원 자연 속 태교 여행’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임신부의 건강한 출산을 도모하고 출산 친화적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해 올해부터 국립공원공단에서 시행하는 신규 탐방서비스로 경상남도 통영에 위치한 ‘한려해상생태탐방원’에서 가족형 숙박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올해 1회차는 5월 24일(금)~5월 25일(토), 2회차는 5월 31일(금)~6월 1일(토)에 운영된다. 모집대상은 임신부가 포함된 가족(4인까지) 20명 내외이며, 임신 16주 미만 임신부의 참여는 제한되며 참여 시 임신여부 확인서 제출이 필요하다.
주요 프로그램은 1일차 오후에는 통영 만지도 힐링 트레킹 후 저녁 체험으로 친환경 육아를 위한 제로웨이스트 생활용품 만들기가 진행되며, 2일차 오전에는 자연과 하나되는 몸짓, 가족 훌라댄스 체험이 운영된다.
참가신청은 국립공원공단 예약시스템 – 탐방프로그램 예약(한려해상) - ‘국립공원 자연 속 태교 여행’에서 가능하며, 참가비는 숙박비, 식비를 포함하여 무료로 운영된다.
자세한 프로그램 일정 및 참여신청 안내는 한려해상국립공원동부사무소 탐방담당자 055-640-2441로 문의하면 된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