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지원 성금마련을 위한 일일찻집 운영
동부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윤종섭, 배희남)은 지난 19일 동부면 참살이센터에서 취약계층 지원 성금마련을 위한 '이웃사랑 희망나눔 일일찻집'을 운영했다.
일일찻집은 거제시 희망복지재단 행복디딤돌 특화사업비로 운영 경비를 마련하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주민들의 자원봉사로 진행됐다. 단순히 차와 음료만 뿐만 아니라 굴 떡국, 파전, 떡, 과일 등 풍성한 먹거리로 일일 찻집을 찾는 사람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날 관내 기관단체와 주민 등 300여 명이 참여하여 온정의 손길을 내밀었으며, 수익금은 동부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디딤돌 사업비로 적립하여 동부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사업 추진할 예정이다.
배희남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 배희남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위원분들과 주민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로 행사가 잘 진행되었다”며 “보내주신 관심을 주위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눌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윤종섭 동부면장은 “복지시설이나 복지 서비스 혜택이 적은 동부면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한 행사에 모든 분들이 마음을 보태주셔서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한 것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살기 좋은 동부면을 만들기 위해 행정과 주민이 힘을 합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