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영덕단오장사씨름대회 거제시청여자씨름단 출전

2020 영덕단오장사씨름대회 거제시청여자씨름단 출전

거제시청여자씨름단이 오는 21일부터  열리는 영덕당오장사씨름대회를 앞두고 지난 17일 시장실에서 촐전신고식을 가졌다.

이날 신고식에는 변광용거제시장을 비롯해 김환중거제시체육회장, 우승태부회장, 손영민부단장, 감독, 출전선수, 체육관계자 등 13명이 참석했다.

거제시청여자씨름단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높은 성적을 기대하고 있다. 지난해 열린 횡성단오장사씨름대회 단체전 우승과 올해 초 홍성설날장사씨름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보이며 상승세를 타고 있어 이번 영덕단오장사씨름대회에서도 기대해볼만하다.

변광용시장은 “코로나19로 대회 취소 등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열심히 훈련해온 선수들에게 박수를 보내고 싶다”며 “좋은 성적도 중요하지만 부상 없이 대회를 마치고 돌아오는 것 역시 잊지 말 것과 TV중계를 통해 시민들과 함께 응원하겠다“고 격려했다.

한편 이번 대회는 경북 영덕문화체육센터에서 오는 21일∼26일 무관중으로 진행된다. 대회는 21일 여자부 개인전과 단체전 예선으로 시작해 다음날 결승전이 이어진다.

23일에는 남자부 태백장사 결정전, 24일에는 한라장사 결정전, 25일에는 금강장사 결정전이 치러지며 마지막 날인 26일에는 백두장사 결정전이 열린다.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logo
logo
최근 많이 본 기사
거제시, 감성 뮤직필름 'Golden in Geoje' 공개
거제시는 지역의 아름다운 자연과 감성을 담은 관광 홍보용 감성 뮤직필름 'Golden in Geoje'를 공식 공개했다. 이번 작품은 가수 박다혜가 HUNTR/X의 곡 ‘Golde…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자연휴양림 음악회 개최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지영배)가 운영 시설인 거제자연휴양림 방문객과 지역 주민에게 감미로운 가을밤의 정취를 선사했다. 거제자연휴양림은 지난달 31일 다목적 야영장에서 방문객과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