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갑 거제3선거구(고현,수양,장평) 경남도의원 후보 ‘깨어 있는 거제시민들의 현명한 선택을 믿습니다.’
김성갑 더불어민주당 경남도의회 거제3선거구(고현,수양,장평) 도의원 후보는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선거운동을 마무리하는 즈음에 "깨어 있는 거제시민은 거제 현안에 대한 정확한 분석과 이를 해결할 올바른 정책을 제시하는 후보를 반드시 선택해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김 후보는 “시민들이 불편하지 않게 최대한 조심스럽게 선거운동에 임했음에도 민원 야기와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송구스럽게 생각하고 잘 참고 지켜봐 주신 시민분들께 감사하다.”라고 전해왔다.
김성갑 도의원 후보는 “거제시의회 의원을 역임하고, 경남도의회 전반기 경제환경 위원회 위원장, 후반기 교육위원회 위원으로 8년이라는 충분한 경험과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거제의 현안을 정확히 분석하고 이를 해결할 올바른 정책을 제시하고 꼭 이행시킬 거제시에 이익이 되는 도의원 적임자는 당연 김성갑뿐.”이라는 사실도 강조했다.
그러면서 김 후보는 “검증된 후보를 꼭 선택 부탁드린다. 거제 현안 해결은 연습할 시간이 없다. 지난 4년간 조선노동자 28년 경력을 바탕으로 노력해온 지속 가능한 조선산업을 위한 임금구조 및 산업구조 개선, 도의회 교육위원으로 거제 지혜의 바다도서관 조기 개관, 상문 중(가칭)신설 추진, 사회복지전문가로서 생활 편의시설 개선 및 확대를 위한 사업들을 다음 4년간 책임지고 마무리 지을 기회를 주시길 바라며, 앞서 발표한 ‘거제 교육 대전환 공약’, ‘거제 일자리 대전환 공약’, ‘고현동, 수양동, 장평동 지역대표 공약’을 꼭 이행하기 위해 모든 역량을 쏟아내겠다”라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