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한 동민의 날 축제' 오는 18일 개최

'고고한 동민의 날 축제' 오는 18일 개최

관련자료(고고한 동민의 날 축제 오는 18일 개최).png

고고한 동민의 날 축제가 오는 18일 거제 리본플라자 광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축제는 주민자치사업인 고고한 축제와 동민의 날을 합쳐 고현동민의 화합을 하나로 모인 자리로, 체험부스, 플리마켓, 축하공연 등 다채롭게 마련할 예정이다.

주민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도록 주민자치회와 발전협의회 단체에서 직접 체험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며, 체험부스는 △전통놀이체험 △타투스티커 체험 △씨름체험 등이 있으며 식후 공연으로는 축하가수 무대가 펼쳐져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주최인 이강석 주민자치회장과 구영두 발전협의회장은 “이번 행사는 고현동의 대표 축제로 작년에 이어 한층 더 짜임새 있게 마련했다”며, 많은 동민들이 참여해 축제의 특색과 매력을 마음껏 체험하고 화합하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동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logo
logo
최근 많이 본 기사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자연휴양림 음악회 개최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지영배)가 운영 시설인 거제자연휴양림 방문객과 지역 주민에게 감미로운 가을밤의 정취를 선사했다. 거제자연휴양림은 지난달 31일 다목적 야영장에서 방문객과 …
거제향교 거충사 제례봉행 개최
거제향교(전교 김평철)는 지난 11월 4일(음력 9월 15일) 옥포대첩기념공원 내 거충사에서 시민과 유림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거충사 제례봉행을 엄숙히 거행했다. 거충사 제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