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포동 24구락부, 명절맞이 능포항 환경정화 활동 실시

능포동 24구락부, 명절맞이 능포항 환경정화 활동 실시

5-2. 능포동 24구락부, 명절맞이 능포항 환경정화 활동 실시 (1).jpeg

거제시 능포동의 지역 모임인 24구락부(회장 전병호)는 지난 9월 24일(화), 추석 명절을 앞두고 능포항 일대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이날 활동에는 회원 20여 명이 참여하여 능포항 주변과 방파제, 어항 인근에 쌓여 있던 생활쓰레기와 폐어구를 수거하며 깨끗한 항만 환경 조성에 앞장섰다.

전병호 회장은 “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과 관광객들이 쾌적한 능포항을 볼 수 있도록 회원들이 마음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능포동을 대표하는 지역 모임으로서 마을 환경 보전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에 홍승철 능포동장은 “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마을을 더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고 있다”며 “민관이 함께하는 봉사 문화 확산을 위해 행정에서도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logo
logo
최근 많이 본 기사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자연휴양림 음악회 개최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지영배)가 운영 시설인 거제자연휴양림 방문객과 지역 주민에게 감미로운 가을밤의 정취를 선사했다. 거제자연휴양림은 지난달 31일 다목적 야영장에서 방문객과 …
거제향교 거충사 제례봉행 개최
거제향교(전교 김평철)는 지난 11월 4일(음력 9월 15일) 옥포대첩기념공원 내 거충사에서 시민과 유림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거충사 제례봉행을 엄숙히 거행했다. 거충사 제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