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광용 거제시장 후보, 상동 스쿨존 사고 현장 찾아

변광용 거제시장 후보, 상동 스쿨존 사고 현장 찾아

변광용 거제시장 후보가 17일, 거제시 상동동 한 초등학교 주변 교통사고 현장을 찾아 안전사고 및 교통체계 개선 방안을 모색했다.

이날 현장방문에는 sk입대위 회장, 푸른솔입대위 회장, 상동포스코 입대위 회장, 상문동 공동주택연합회 회장, 상문동공동주택연합회 등 입주민대표들을 만나 사고 재발방지 대책을 집중적으로 논의했다.

변 후보는 “너무 안타까운 일이 벌어졌다. 스쿨존 안전에 전력을 기울이겠다.”며, “다시는 이와 같은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무거운 책임감 갖고 스쿨존 재정비, 교통체계 개선 및 사고 재발 방지를 위해 제도적 장치를 마련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변 후보는 ‘아이키우기 좋은 도시 확대 지속’을 공약 한 바 있다.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logo
logo
최근 많이 본 기사
거제시, 감성 뮤직필름 'Golden in Geoje' 공개
거제시는 지역의 아름다운 자연과 감성을 담은 관광 홍보용 감성 뮤직필름 'Golden in Geoje'를 공식 공개했다. 이번 작품은 가수 박다혜가 HUNTR/X의 곡 ‘Golde…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자연휴양림 음악회 개최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지영배)가 운영 시설인 거제자연휴양림 방문객과 지역 주민에게 감미로운 가을밤의 정취를 선사했다. 거제자연휴양림은 지난달 31일 다목적 야영장에서 방문객과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