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등면 여성민방위기동대, 폭염 피해 예방 예찰 활동 실시

사등면 여성민방위기동대, 폭염 피해 예방 예찰 활동 실시

관련사진(사등면 여성민방위기동대, 폭염 피해 예방 예찰 활동 실시).jpeg

사등면 여성민방위기동대(대장 최은주)는 지난 22일, 폭염으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예찰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여성민방위기동대 대원들은 무더위로 인한 온열질환 발생 위험이 높아짐에 따라, 사곡해수욕장을 방문한 시민들에게 야외 활동 자제 등 폭염 대비 건강수칙을 적극 홍보하며 계도 활동을 펼쳤다.

최은주 여성민방위기동대장은 “연일 지속되는 폭염으로 건강관리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며, “모두가 안전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대원들과 함께 힘을 모으겠다”고 밝혔다.

우규영 사등면장은 “폭염으로 인한 인명 및 재산피해를 최소화하고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행정에서도 적극 노력하겠다”면서, “주민들께서는 야외 작업 등 실외활동을 자제하고 주기적인 휴식과 충분한 수분·염분 섭취 등 국민행동요령을 실천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logo
logo
최근 많이 본 기사
국립창극단 “명품” 공연, 거제시민 마음 움직여
거제문화예술회관 무대가 이렇게 멋지게 변하다니?! 국립창극단의 “명품” 공연이 시민의 마음 움직였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변광용)이 지난 11월 7일(목)에 「2025 찾아가…
거제시 시립도서관, 양성평등 뮤지컬 공연 성료
거제시 시립도서관(시장 변광용)이 11월 7일에 개최한 양성평등 뮤지컬 「엘리야와 소중한 친구들」공연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날 공연은 관내 어린이들로 하여금 성평등 의식을 함양…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