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승포동주민자치회, 합천군 대병면 주민자치회와 합동 선진지 견학

장승포동주민자치회, 합천군 대병면 주민자치회와 합동 선진지 견학

[크기변환]2-2. 관련사진(장승포동주민자치회, 합천군 대병면 주민자치회와 합동 선진지 견학 1).jpg

장승포동 주민자치회(회장 정영한)가 지난달 30일, 자매결연지인 합천군 대병면(면장 이동렬, 주민자치회장 하상도)과 부산광역시 일원에서 합동 선진지 견학을 실시했다.

이번 선진지 견학에서는 대병면 주민자치회와 부산을 방문해 해운대블루라인파크 해변열차 탑승 및 영도 흰여울문화마을을 탐방하며 지역 사회 발전에 대해 다양한 의견과 정보를 교환하며 논의했다.

주민자치회장(회장 정영한)은 “이번 견학이 지역의 발전을 위한 주민자치회원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장승포동 관광 활성화를 위해 주민자치회가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거제시 장승포동과 합천군 대병면은 2019년 자매결연을 시작으로 주민자치 우수사례를 공유하는 등 상호 교류하며 끈끈한 유대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최근 많이 본 기사
연대와 나눔을 거제의 시대정신으로
거제시와 해병대전략연구소(소장 이상훈)는 지난 12월 16일 ‘응답하라 1950, 거제시민과 함께하는 역사 콘서트’를 거제시에서 처음으로 개최했다. 1950년 12월, 6.25전쟁…
김영삼대통령기록전시관, 기획 전시회 개최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정연송)는 김영삼대통령기록전시관이 내년 3월 31일까지 ‘기록된 리더십: 도전과 변화’ 기획 전시회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디지털화된 기록…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