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해 밥차’운영 위한 정기회의 개최

일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해 밥차’운영 위한 정기회의 개최

6-2. 보도사진(일운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_사랑해 밥차_ 운영 위한 정기회의 개최).jpeg

일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하준 ‧ 김병철)는 지난 25일, 10월 23일에 열릴 지사협 특화사업‘사랑해 밥차’ 행사 추진을 위한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지역 내 취약계층과 독거 어르신 들을 대상으로 ‘따뜻한 한끼 나눔’지원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행사 당일 원활한 진행을 위한 주민 홍보 방안, 봉사자 역할 분담, 안전 관리 대책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이 오갔다.

김병철 민간위원장은 “행사 당일 많은 인원이 몰리는 만큼 안전에 대한 부분이 가장 중요하다”며 “봉사자의 배치구역을 명확히 해 원활하고 안전한 행사가 될 수 있도록 협조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하준 공공위원장은 “밥차 행사와 관련해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밥차 사업은 단순한 식사 지원을 넘어, 이웃과 이웃이 연결되는 지역 돌봄의 장이 될 것”이라면서 “행정과 민간이 함께 협력해 지속 가능한 나눔 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logo
logo
최근 많이 본 기사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자연휴양림 음악회 개최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지영배)가 운영 시설인 거제자연휴양림 방문객과 지역 주민에게 감미로운 가을밤의 정취를 선사했다. 거제자연휴양림은 지난달 31일 다목적 야영장에서 방문객과 …
거제향교 거충사 제례봉행 개최
거제향교(전교 김평철)는 지난 11월 4일(음력 9월 15일) 옥포대첩기념공원 내 거충사에서 시민과 유림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거충사 제례봉행을 엄숙히 거행했다. 거충사 제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