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동 아동․청소년․여성인권지킴이단, 아동들과 함께한 스크린 속 문화 탐험

고현동 아동․청소년․여성인권지킴이단, 아동들과 함께한 스크린 속 문화 탐험

[크기변환]4-2. 보도사진(고현동 아동·청소년·여성인권지킴이단 , 아동들과 함께한 스크린 속 문화 탐험 2).jpg

거제시 고현동 아동·청소년·여성인권지킴이단(단장 황미영)은 지난 7월 31일 여름방학을 맞아 CGV 거제점에서 고현지역아동센터 아동 40명을 대상으로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배드가이즈2’ 관람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고현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의 문화체험 기회를 확대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참여한 초등학생들에게는 영화 관람은 물론 팝콘과 음료까지 제공되어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아이들은 극장에서 함께 웃고 감동하며 정서적으로도 힐링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보냈으며, 지킴이단원들과 자연스러운 교류를 통해 따뜻한 정을 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을 함께했다.

황미영 단장은 “아동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게 문화체험 행사를 꾸준히 이어갈 예정”이라며, “문화체험은 단순한 즐길거리 그 이상의 의미를 갖는다며, 아동들이 다양한 세상을 경험하고 자신의 꿈을 키워나갈 수 있는 계기라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현동 아동·청소년·여성인권지킴이단은 특히 소외계층 아동과 여성의 권익 보호에 앞장서며 지역사회와의 활발한 연계를 이어가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복지 프로그램을 통해 모두가 더불어 살아가는 건강한 지역 공동체 조성에 기여할 계획이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logo
logo
최근 많이 본 기사
거제시, 감성 뮤직필름 'Golden in Geoje' 공개
거제시는 지역의 아름다운 자연과 감성을 담은 관광 홍보용 감성 뮤직필름 'Golden in Geoje'를 공식 공개했다. 이번 작품은 가수 박다혜가 HUNTR/X의 곡 ‘Golde…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자연휴양림 음악회 개최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지영배)가 운영 시설인 거제자연휴양림 방문객과 지역 주민에게 감미로운 가을밤의 정취를 선사했다. 거제자연휴양림은 지난달 31일 다목적 야영장에서 방문객과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