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어울림 콘서트 개최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어울림 콘서트 개최

석포·한내마을 주민 30여 명 참석…행사 후 점심 대접

[크기변환]어울림 콘서트.jpg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직무대행 옥경도·이하 공사)가 지역 사회와의 상생 발전과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공사는 지난 19일 거제시 자원순환시설 홍보실에서 지역 주민을 위한 ‘어울림 콘서트 에코(ECO)’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석포·한내마을 어르신 30여 명이 자리해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행사 후에는 구내식당에서 정성껏 준비한 점심도 대접했다.

이번 경로 콘서트는 공사 자원순환처 직원 92명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봉사 활동비로 노래자랑 상품과 기념품을 마련했고, 공연 및 음향 장비는 공사 직원들과 지역 가수의 재능 기부로 이뤄져 의미를 더했다.

또한 석포·한내마을 이장은 어르신들의 이동을 위해 차량을 준비하는 등 이번 행사를 기획 단계부터 함께 추진했다. 자원순환시설 주변 지역 주민 등으로 구성된 주민지원협의체는 행사를 개최한 공사에 고마움을 전했다.

옥경도 사장 직무대행은 “자원순환시설은 오염 물질 배출 기준보다 시설 관리를 더 엄격하게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공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ESG 경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공사는 소각시설과 음식물쓰레기처리시설, 재활용선별시설 등으로 이뤄진 자원순환시설을 거제시에서 수탁해 운영하고 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logo
logo
최근 많이 본 기사
거제시, 감성 뮤직필름 'Golden in Geoje' 공개
거제시는 지역의 아름다운 자연과 감성을 담은 관광 홍보용 감성 뮤직필름 'Golden in Geoje'를 공식 공개했다. 이번 작품은 가수 박다혜가 HUNTR/X의 곡 ‘Golde…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자연휴양림 음악회 개최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지영배)가 운영 시설인 거제자연휴양림 방문객과 지역 주민에게 감미로운 가을밤의 정취를 선사했다. 거제자연휴양림은 지난달 31일 다목적 야영장에서 방문객과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