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천량해전공원, 초등생 역사 체험 프로그램 운영

칠천량해전공원, 초등생 역사 체험 프로그램 운영

3월부터 ‘히스토리 이노베이션 - 수군아 놀자!’ 선봬
[크기변환]칠천량해전공원.JPG
칠천량해전공원

 

‘역사 교훈 여행(다크 투어리즘)’ 명소로 꼽히는 거제 칠천도의 칠천량해전공원이 초등학생을 위한 새로운 역사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직무대행 옥경도)는 칠천량해전공원 전시관이 오는 3월부터 10월까지 ‘히스토리 이노베이션 – 수군아 놀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초등학교 4~6학년을 대상으로 한다. 영화 ‘칠천의 메아리’ 관람에 이어 문화 관광 해설사 설명을 들으며 전시관을 둘러보고, 체험 학습 보고서를 작성한 후 질문과 토론으로 마무리한다.

칠천량해전공원은 임진왜란 당시 조선 수군 최대 패전으로 기록된 칠천량해전 의미를 되새기는 공간으로 역사 교육과 전사자 추모 등의 뜻을 담아 지난 2013년 조성됐다.

칠천량해전공원 관계자는 “임진왜란을 승리로 이끌 수 있었던 조선 수군의 업적을 기리며 새롭고 재미있는 역사 이야기 체험으로 나라 사랑을 다져보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그램 체험 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전화(055-639-8250)로 문의하면 된다.

[크기변환]역사 체험 프로그램 안내문.jpg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logo
logo
최근 많이 본 기사
거제시, 감성 뮤직필름 'Golden in Geoje' 공개
거제시는 지역의 아름다운 자연과 감성을 담은 관광 홍보용 감성 뮤직필름 'Golden in Geoje'를 공식 공개했다. 이번 작품은 가수 박다혜가 HUNTR/X의 곡 ‘Golde…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자연휴양림 음악회 개최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지영배)가 운영 시설인 거제자연휴양림 방문객과 지역 주민에게 감미로운 가을밤의 정취를 선사했다. 거제자연휴양림은 지난달 31일 다목적 야영장에서 방문객과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