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겨져 있던 아시아의 진귀한 '보물' 전시로 만난다

숨겨져 있던 아시아의 진귀한 '보물' 전시로 만난다

거제문화예술회관 소장품 기획전 '아시아의 이야기' … 1월 13일(월)부터 열려

[크기변환]포스터.png

그동안 숨겨져 있던 아시아 작가들의 보물 같은 작품들이 대중들에게 전시를 통해 공개된다!

거제문화예술회관(관장 김준성)은 오는 1월 13일(월)부터 2월 13일(목)까지 거제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소장품 기획전 《아시아의 이야기 – Stories of Asia》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아시아’라는 주제를 통해 거제문화예술회관이 소장하고 있는 작품 중 현재 세계 미술시장에서 초고가를 호가하는 대표적인 중국 현대미술 작가의 작품부터 캄보디아의 이국적인 문화를 예술가의 눈으로 해석한 국내 중견 작가들의 미술 작품까지 아시아를 역사와 문화를 표현한 다양한 작품들이 전시된다.

한 자리에 보기 힘든 진귀한 작품들이 대거 모이는 드문 기회인 만큼 평소 미술에 관심이 없는 시민이라도 꼭 봐야 할 전시일 것이다.

거제문화예술회관 소장품 기획전 《아시아의 이야기》는 오는 1월 13일(월)부터 2월 13일(목)까지 거제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열리며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설 연휴인 1월 28일(화)~30일(목)을 제외하고 휴일 없이 진행되며, 관람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오후 5시 30분 입장 마감) 관람할 수 있다.

전시 연계 교육 프로그램으로는 ‘큐레이터와 전시 함께 보기’가 전시 기간 중 매주 화·수·목요일 오후 2시에 30분 내외로 열리며 관심 있는 시민들은 현장에서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전시 및 전시 연계 프로그램은 기관 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경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또는 전화(055-680-101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logo
logo
최근 많이 본 기사
거제시, 감성 뮤직필름 'Golden in Geoje' 공개
거제시는 지역의 아름다운 자연과 감성을 담은 관광 홍보용 감성 뮤직필름 'Golden in Geoje'를 공식 공개했다. 이번 작품은 가수 박다혜가 HUNTR/X의 곡 ‘Golde…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자연휴양림 음악회 개최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지영배)가 운영 시설인 거제자연휴양림 방문객과 지역 주민에게 감미로운 가을밤의 정취를 선사했다. 거제자연휴양림은 지난달 31일 다목적 야영장에서 방문객과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