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완 밴드×박기영×몽니, 12월 '윈터 콘서트'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오랜만에 대극장에서 김창완 밴드×박기영×몽니와 신나게 놀아봅시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박종우)이 오는 12월 14일(토) 오후 5시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대극장 리모델링 재개관 기념공연 중 하나로《윈터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윈터 콘서트에는 락의 전설 ‘김창완 밴드’를 비롯하여 감성의 여왕 ‘박기영’, 파워풀한 사운드의 모던록 밴드 ‘몽니’가 출연하여 세대를 아울러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열정 가득한 무대가 펼쳐진다.
특히, 레트로 감성을 좋아하는 젊은 세대부터 산울림 밴드의 감성을 기억하는 세대까지 모든 이들이 즐길 수 있는 ‘김창완 밴드’는 물론이고 국내 탑클래스의 가창력으로 관객을 사로잡고 있는 매혹적인 보이스의 ‘박기영’, 뛰어난 실력과 화려하고 세련된 무대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던락 밴드 ‘몽니’가 함께 하는 무대는 이번 공연이 아니면 보기 힘든 진풍경일 것이다.
KBS 불후의 명곡에서 관객들은 물론이고 시청자들의 엄청난 호응을 받았던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였다는 점도 이번 공연을 놓치지 말아야 할 이유이다.
윈터 콘서트는 오는 12월 14일(토) 오후 5시에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며, R석 7만7천원, S석 5만5천원으로 티켓 예매는 전화 또는 인터넷으로 가능하다.
이번 공연은 초등학생부터 관람이 가능하며, 연회비 1만원에 1년간 거제문화예술회관의 모든 기획공연을 2매까지 20% 할인 받을 수 있는 GAC회원에 가입하면 할인도 받을 수 있다.
공연과 예매, 기타 할인 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또는 전화(055-680-105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