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란한 탭댄스가 영화음악과 만났다! '탭댄스 위드 재즈'
현란한 탭댄스가 영화음악과 만났다! ‘조희창의 굿모닝 콘서트’ 7월 공연, 《탭댄스 위드 재즈》가 환상의 무대로 당신을 초대한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박종우)은 오는 7월 3일(수) 오전 10시 30분에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조희창의 굿모닝 콘서트 《탭댄스 위드 재즈》를 공연한다.
‘조희창의 굿모닝 콘서트’는 음악 평론가 조희창의 해설과 함께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렉쳐 콘서트로, 이번 공연에서는 김순영 재즈탭밴드가 출연하여 영화에 삽입된 친근한 재즈 명곡을 탭댄스 리듬을 통해 해석한 독특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에는 보컬 겸 탭댄서 김순영을 비롯하여 더블베이시스트 노태현, 색소포니스트 구민상, 피아니스트 임단비, 드러머 이윤창 등이 출연하며 온몸이 들썩일 정도로 흥겨운 재즈 무드를 거제에 풀어놓을 전망이다.
한편, 다양한 저서와 강의로 대중에게도 잘 알려진 음악평론가 조희창의 해설과 함께 클래식부터 재즈, 탱고, 크로스오버 국악 등 여러 장르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아침 콘서트인 ‘조희창의 굿모닝 콘서트’는 지난 3월부터 오는 10월까지 매월 첫째 주 수요일 오전 10시 30분에 열리며, 매 공연 시작 전에 관객을 위한 아메리카노 1잔도 무료로 제공된다.
특히, 6월 22일(토)까지 예매할 경우 조기예매 50%할인을 제공하므로 예매를 서두르는 것이 좋다.
공연 티켓은 전석 2만원으로 전화 또는 인터넷으로 예매할 수 있으며 초등학생부터 관람이 가능하다.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또는 전화(055-680-105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