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진임박!”…진성×김용임×에녹 《트롯빅쇼》
부모님을 위한 특별한 연말 선물 … 11월 27일(목)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연말 우리 부모님을 위한 아주 특별한 선물 준비하세요! 신·구 트로트 스타들의 세대공감 스테이지 《트롯빅쇼》!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변광용)은 오는 11월 27일(목)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진성×김용임×에녹이 출연하는 《트롯빅쇼》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불타는 트롯맨’으로 잘 알려진 젊은 트로트 스타 ‘에녹’을 비롯하여, ‘안동역에서’로 트로트계의 전설로 자리잡은 ‘진성’, 그리고 ‘오늘이 젊은 날’ 등 히트곡으로 알려진 ‘김용임’이 출연하여 정통 트로트의 깊이와 감동, 그리고 세대를 아우르는 히트곡을 선보인다.
특히, 세대를 막론하고 모두 즐길 수 있는 화려한 라이브 퍼포먼스로 가득찬 무대를 통해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진성×김용임×에녹 《트롯빅쇼》는 11월 27일(목)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진행되며 만 7세부터 관람할 수 있다. 티켓은 1층 R석 8만원, S석 7만원이며, 2층인 A석은 6만원이다.
거제문화예술회관 유료회원 GAC회원을 가입하면 연회비 1만원에 《트롯빅쇼》를 포함하여 1년 간 거제문화예술회관의 모든 기획공연을 2매씩 20%할인도 받을 수 있다. 예매는 전화(055-680-1051) 또는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를 통해 가능하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