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그만 물건들이 커졌어요! … 아이들 위한 체험 공연
조그만 물건들이 커졌어요! 알쏭달쏭 거인의 책상으로 함께 환상여행 떠나볼까요?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변광용)은 오는 11월 24일(화)~25일(수) 양일간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미디어 상상놀이극 <거인의 책상>을 공연한다.
2012년 서울어린이연극상 ‘최우수 작품상’ 등을 휩쓸며 관객이 뽑은 가장 재미있는 연극으로 꼽힌 미디어 상상놀이극 <거인의 책상>은 집채만큼 커진 일상의 사물들이 펼치는 환상의 드라마를 통해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한다.
다양한 미디어를 활용하여 기발하고 다채로운 장면들을 선보이는 이번 연극은 특히 재미있는 관객 체험과 즉흥 퍼포먼스를 통해 우리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공연으로,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심어줄 것이다.
아동을 위한 미디어 상상놀이극 <거인의 책상>은 2020년 11월 24일(화)~25일(수) 오전10시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열리며 입장료는 전석 7천원이다. 전화로 단체 예매만 가능하며,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또는 전화(055-680-105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거제문화예술회관과 체험예술공간 꽃밭이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이번 공연은 전국의 문화예술회관에서 지역 주민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원하는「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사업비의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에서 지원받아 진행된다.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는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좌석 간 거리두기, 공연장 방역 및 관객 대상 셀프 체크인 및 발열 체크를 하고 있으며, 마스크를 미착용하거나 감염에 대한 우려가 있는 경우에는 입장이 되지 않는다.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