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을 연다 …거제 청소년 뮤직 앙상블 페스티벌
오는 11월 1일 오후 7시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
‘2019 청소년 뮤직 앙상블 페스티벌’이 오는 11월 1일 오후 7시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열린다.
이번 뮤직앙상블 페스티벌은 지난해 열린 거제 플루트 페스티벌을 확대해 지역에서 열심히 배우며 활동하고 있는 청소년들의 뮤직앙상블로 꾸몄다.
올해는 거제지역에서 활동하는 연주단체와 거제청소년 현악 앙상블(지도 서혜정)이 더해져 더욱 풍성한 선율을 들려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거제 프라임 청소년 플루트 합주단(지휘 김은표)의 오픈 팡페라를 시작으로 거제시 청소년오케스트라 첼로 수석단원인 이신혜 양(거제중 2)이 협연자로 출연한다.
이어 인센토 플루트 앙상블이 특별출연하고 통영 풍화초등학교 플루트 앙상블, 삼룡초등학교 플루트 앙상블(지도 박정임), 내곡초등학교 플루트 앙상블(지도 유영민)이 그동안 갈고 닦은 연주실력을 관객들에게 선보인다.
연주곡으로는 헨델의 쉬바여왕의 도착, 영화 오즈의 마법사 OST, 보헤미아 민요, 영화 알라딘 OST 등 관객에게 친숙한 음악들이 가을밤을 수놓을 전망이다.
거제청소년 현악 앙상블, 거제 청소년 클라리넷 앙상블(지휘 황남용), 거제 나르샤 금관 앙상블(지도 조지혜)이 무대를 화려하게 꾸미고 마지막은 전 출연자들이 함게 아리랑을 연주하며 피날레를 장식한다.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