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효시공원, ‘해설이 있는 전시회’ 개최

수협효시공원, ‘해설이 있는 전시회’ 개최

12월 1일~21일…거제미협 작가 작품 44점 전시

[크기변환]수협효시공원.jpg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정연송)는 가조도 수협효시공원이 오는 12월 1일부터 21일까지 ‘해설이 있는 전시회’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이 기간 수협효시공원 3층 실내 전망대에서 거제미술협회 작가 11명의 작품 44점을 선보인다.

이들은 지역에서 오랫동안 활동한 작가들로 서양화, 문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기만의 독특한 작품 세계를 표현하고 있다.

현 시대를 나타내거나 주변 자연환경을 재해석해 표현하기도 하고, 내면의 이야기를 작품에 담아내기도 한다.

또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토대로 많은 이들과 소통하면서 개인적인 발전과 더불어 지역 문화·예술의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무료 관람이다. 자세한 사항은 수협효시공원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전화(055-639-8340)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최근 많이 본 기사
‘제18회 거제전국합창경연대회’ 개최
제18회 거제전국합창경연대회가오는 12월 6일(금)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그 화려한 막을 올린다! 지난 2004년부터 개최되어 현재는 국내의 대표적인 아마추어 합창대회 중 하…
한미 해병대, 흥남철수를 기억하다
거제시와 해병대전략연구소(소장 이상훈)는 오는 12월 16일 “응답하라 1950, 거제시민과 함께하는 역사 콘서트”를 거제시에서 처음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우리가 잊…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