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스타배우들이 거쳐 간 연극 '선녀씨 이야기'

대학로 스타배우들이 거쳐 간 연극 '선녀씨 이야기'

[크기변환]포스터.png

임호, 이재은, 진선규, 고수희…연극계의 대표적인 스타배우들이 거쳐 간 바로 그 연극이 대학로 명품연극 시리즈로 돌아왔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박종우)이 오는 12월 20일(금)·21일(토) 양일간 총 3회 공연으로 연극《선녀씨 이야기》를 공연한다.

연극 선녀씨 이야기는 극단 예도의 대표작 중 하나로 제30회 전국연극제에서 당당하게 대통령상을 수상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2013년 대학로에서 스타 배우들의 주연으로 한 공연을 시작으로 그동안 전국의 유수한 공연장을 투어하며 많은 관객들의 심금을 울려왔다.

돌아가신 어머니의 장례식에 온 청개구리 같은 아들과 그런 아들을 감싸 안는 어머니의 마음을 연극으로 표현한 이 작품은 관객들을 눈물과 감동을 넘어 힐링으로 이끌어 간다.

연극 선녀씨 이야기는 오는 12월 20일(금) 오후 7시 30분과 12월 21일(토) 오후 3시, 7시 총 3회로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공연하며 전석 25,000원이다. 티켓은 인터넷 및 전화로 예매할 수 있으며 초등학생부터 관람이 가능하다.

연회비 1만원에 1년간 거제문화예술회관의 모든 기획공연을 2매까지 20% 할인 받을 수 있는 GAC회원에 가입하면 할인도 받을 수 있다.

공연과 예매, 기타 할인 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또는 전화(055-680-105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최근 많이 본 기사
김영삼대통령기록전시관, YS 재임 기간 자료 ‘디지털 유산화’
김영삼대통령 기록전시관 전경 고(故) 김영삼 전 대통령 재임 시절 발자취를 기록한 아날로그 자료들이 디지털 유산으로 다시금 탈바꿈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정연송)는 김영삼대…
거제시, V.O.S.박지헌‧조성모 초청 힐링콘서트 개최
거제시가 오는 12월 10일 저녁 7시 30분부터 새로 단장한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이야기꽃, 힐링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거제, 새로운 희망을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