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빅토리’무대인사, 성황리에 마무리

영화 ‘빅토리’무대인사, 성황리에 마무리

[크기변환]1-2. 관련사진(영화 ‘빅토리’무대인사, 성황리에 마무리 1).jpg

지난 30일 거제 CGV에서 영화 빅토리 상영 후 무대인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출연 배우 박세완을 비롯해 밀레니엄걸즈 6명(최지수, 백하이, 권유나, 염지영, 이한주, 박효은) 및 안나푸르나필름 이안나 대표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영화 상영 후 무대인사에서는 박세완 배우와 밀레니엄걸즈가 관객들과 소통하며 영화에 관한 이야기와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생생하게 들려주었다. 거제를 배경으로 두 편(스윙키즈, 빅토리)을 제작한 이안나 대표는 앞으로의 계획을 들려주며 관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거제에서의 영화배우 무대인사는 오랜만이라 출연진과의 만남에 만족감을 드러낸 거제시민들은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많이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관객들의 뜨거운 응원 속에서 마무리된 이번 행사는 영화의 배경이 된 거제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확인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가족과 함께 온 관객은 부모님의 그때 그 시절을 간접적으로 접할 수 있어 신기하고 재미있는 경험이었다고 전하기도 했다.

거제시 관계자는 “이 영화가 힘든 시기를 보내는 거제 시민들에게 울림이 있는 응원가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logo
logo
최근 많이 본 기사
거제시, 감성 뮤직필름 'Golden in Geoje' 공개
거제시는 지역의 아름다운 자연과 감성을 담은 관광 홍보용 감성 뮤직필름 'Golden in Geoje'를 공식 공개했다. 이번 작품은 가수 박다혜가 HUNTR/X의 곡 ‘Golde…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자연휴양림 음악회 개최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지영배)가 운영 시설인 거제자연휴양림 방문객과 지역 주민에게 감미로운 가을밤의 정취를 선사했다. 거제자연휴양림은 지난달 31일 다목적 야영장에서 방문객과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