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청소년수련관, ‘학교종이 땡땡땡’ 행사 성료

거제시청소년수련관, ‘학교종이 땡땡땡’ 행사 성료

지역 중·고교 10곳서 점심시간 활용해 문화 공연 진행

[크기변환]거제시청소년수련관.JPG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정연송)는 거제시청소년수련관이 2024년 거제시 희망 캠프 공모사업에 선정돼 진행한 ‘학교종이 땡땡땡’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학교 점심시간을 활용해 학생들에게 댄스, 힙합, 밴드 등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을 선보여 학업과 일상에서 오는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앞서 6월 거제옥포고등학교를 시작으로 거제여자상업고등학교, 상문고등학교, 연초중학교, 장평중학교, 계룡중학교, 거제고등학교, 옥포성지중학교, 해성중학교, 제일중학교 등 최근까지 10개 학교에서 행사가 열렸다.

각 학교에서 펼쳐진 공연은 학업에 지친 청소년들에게 활력을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학생들이 직접 공연자로 참여해 주목받았다. 이 과정에서 청소년들은 사회관계망을 형성하고, 사회성과 긍정적 사고 능력을 향상했다.

거제시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예술적 감수성과 사회적 역량을 증진하는 데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최근 많이 본 기사
올해의 시각 예술가를 찾습니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상임이사 김준성)은 오는 2월 17일(월)부터 3월 4일(화)까지 2025년 지역작가 초대전의 선정 작가를 공개 모집한다. 이번 공모는 「2025년 거제시문화예술…
거제시, ‘촬영 핫플레이스’로 새롭게 떠올라
(성포항) 드라마 개소리-촬영 주 무대중 한 곳 거제라는 도시를 떠올리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세계적인 조선소가 있는 조선 도시 정도로 알고 있다. 맞는 말이다. 내로라하는 조선소가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