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아동위원협의회, 장한 아동과의 만남 가져

거제시아동위원협의회, 장한 아동과의 만남 가져

부산 키자니아에서 진로체험 학습 활동

[크기변환]4-2. 관련사진(거제시아동위원협의회 장한 아동과의 만남 가져).jpg

거제시는 지난 19일 부산 키자니아에서 장한 아동들과의 만남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거제시아동위원협의회(회장 허순배)가 주관한 이날 행사는 면동에서 추천받은 장한 아동과 아동위원 등 50여 명이 참여해 아동들에게 다양한 진로체험 학습 기회를 제공했다.

허순배 회장은 “오늘 하루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는 뜻깊은 날이 되길 바란다”며 “아이들의 밝은 모습을 보니 거제시 미래가 밝아 보인다”라고 말했다.

한편 협의회는 찾아가는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저소득 아동 후원 등 관내 모든 아동들이 안전하고 차별없이 자랄 수 있도록 아동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해 나가고 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logo
logo
최근 많이 본 기사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자연휴양림 음악회 개최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지영배)가 운영 시설인 거제자연휴양림 방문객과 지역 주민에게 감미로운 가을밤의 정취를 선사했다. 거제자연휴양림은 지난달 31일 다목적 야영장에서 방문객과 …
거제향교 거충사 제례봉행 개최
거제향교(전교 김평철)는 지난 11월 4일(음력 9월 15일) 옥포대첩기념공원 내 거충사에서 시민과 유림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거충사 제례봉행을 엄숙히 거행했다. 거충사 제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