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청소년문화의집, 한여름날의 특별한 행사 청소년 기획‘빙수올림픽, 옥상버스킹’성황
거제시 아주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달 31일 마지막 여름을 즐기기 위해 청소년 기획행사인 빙수올림픽, 옥상버스킹 행사를 개최했다.
빙수올림픽은 청소년운영위원회의 여름 기획행사로 파리올림픽 여운을 이어가고자 △배드민턴, △멀리뛰기, △사격, △탁구, △림보 게임을 즐기고, 각 미션을 통해 빙수 토핑을 획득하여 나만의 빙수를 만들어 먹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옥상버스킹은 청소년동아리연합회와 청소년활동지원단이 공동 기획한 행사로 △동아리 공연, △즉석 노래방, △이벤트 경품 추첨을 진행하였으며, 작년에 이어 많은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아주청소년문화의집을 방문한 청소년들은 시설 이용과 동시에 스포츠 체험, 빙수 만들기 체험, 무대 공연관람, 즉석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며 8월의 마지막 주말을 만끽할 수 있었다.
아주청소년문화의집 직원 일동은 “청소년참여기구 조타, 해윤, MATE 청소년들이 열심히 준비한 기획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가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아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동아리, 청소년활동지원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주청소년문화의집(055-639-3041)으로 문의하면 된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