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 2025 첫 골든벨, 수양어린이집 성금 기탁

희망 2025 첫 골든벨, 수양어린이집 성금 기탁

[크기변환]보도사진(희망2025 첫 골든벨, 수양어린이집 성금 기탁).jpg

수양동 소재 수양어린이집(원장 김영아) 원생 일동은 지난 3일 수양동주민센터를 방문해 성금 39만원을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수양어린이집 김영아 원장은“올해 마지막 달 ‘별빛 문화의 밤’ 행사를 하고 그 수익금을 기부하게 되었다”면서, “아이들에게 나눔의 기쁨을 알게 하고 더불어 수양동 이웃을 도울 수 있다는 것에 매년 큰 의미를 두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윤봉환 수양동장은 희망 2025 나눔 캠페인의 첫 골든벨을 울려준 수양어린이집 원생들과 교사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아이들의 활기찬 에너지에 나눔의 온도가 50도는 상승됐다. 어려운 이웃들에게 그 마음 그대로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모금된 성금은 지정기탁 대상자 및 어려운 이웃들의 월동난방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최근 많이 본 기사
올해의 시각 예술가를 찾습니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상임이사 김준성)은 오는 2월 17일(월)부터 3월 4일(화)까지 2025년 지역작가 초대전의 선정 작가를 공개 모집한다. 이번 공모는 「2025년 거제시문화예술…
거제시, ‘촬영 핫플레이스’로 새롭게 떠올라
(성포항) 드라마 개소리-촬영 주 무대중 한 곳 거제라는 도시를 떠올리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세계적인 조선소가 있는 조선 도시 정도로 알고 있다. 맞는 말이다. 내로라하는 조선소가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