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3월부터‘아이맘 영유아 체험 프로그램’운영

거제시, 3월부터‘아이맘 영유아 체험 프로그램’운영

홍보자료(거제시, 3월부터 _아이맘 영유아 체험 프로그램_ 운영).jpg

거제시 육아종합지원센터가 오는 3월부터 12월까지‘아이맘 영유아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아이맘 영유아 체험 프로그램’은 아이와 보호자가 함께하는 체험 프로그램으로 △베이비 마사지 △오감 퍼포먼스 △요리 체험 3가지 영역으로 진행된다. 오감 퍼포먼스와 요리 체험은 주 1회 총 4회, 베이비 마사지는 주 1회 총 8회 운영한다.

이번 체험 프로그램은 부모-자녀 간 친밀감 및 유대감 형성, 아이의 오감 자극과 창의성 향상 등을 목적으로 계획되었으며, 최대한 많은 인원이 참여할 수 있도록 연간 총 120회 운영될 예정이다.

베이비 마사지는 23일 1차(3~4월) 참여 모집을 시작했다. 요리 체험과 오감 퍼포먼스는 28일 이후 신청받을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거제시 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logo
logo
최근 많이 본 기사
거제시, 감성 뮤직필름 'Golden in Geoje' 공개
거제시는 지역의 아름다운 자연과 감성을 담은 관광 홍보용 감성 뮤직필름 'Golden in Geoje'를 공식 공개했다. 이번 작품은 가수 박다혜가 HUNTR/X의 곡 ‘Golde…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자연휴양림 음악회 개최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지영배)가 운영 시설인 거제자연휴양림 방문객과 지역 주민에게 감미로운 가을밤의 정취를 선사했다. 거제자연휴양림은 지난달 31일 다목적 야영장에서 방문객과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