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포청소년문화의집, 동아리 활동 발표회 개최

옥포청소년문화의집, 동아리 활동 발표회 개최

14개 동아리 청소년 50여 명 참여…올해 활동 발표·공유

[크기변환]옥동제전2.jpg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정연송)는 옥포청소년문화의집이 지난 7일 청소년 동아리 연간 활동 발표회 ‘옥동제전’ 행사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옥포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청소년 동아리의 한 해 활동을 발표·공유하는 자리로, 14개 동아리 청소년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1·2부로 나눠 성황리에 열렸다.

이들은 2024년 한 해 각 동아리의 다양한 활동을 상황극 등으로 발표하고, 그 과정에서 얻은 경험과 성과를 함께 나누었다.

또 재능 동아리 초청 공연 등을 즐기면서 스트레스를 풀고, 동아리 간 소통과 교류의 시간을 보냈다.

옥포청소년문화의집 동아리는 올해 옥포대첩 기념행사, 거제시청소년문화축제, 에코페스티벌 등 지역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특히 매월 거제유기동물보호소 청소, 강아지 놀잇감 제작·전달, 유기동물보호소 기부금 마련 등 창의적인 봉사 활동으로 지역 사회와 소통했다.

옥포청소년문화의집은 내년 신규 동아리 모집을 준비하고 있다. 가입 상담 및 문의는 전화(055-639-8230)로 하면 된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최근 많이 본 기사
올해의 시각 예술가를 찾습니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상임이사 김준성)은 오는 2월 17일(월)부터 3월 4일(화)까지 2025년 지역작가 초대전의 선정 작가를 공개 모집한다. 이번 공모는 「2025년 거제시문화예술…
거제시, ‘촬영 핫플레이스’로 새롭게 떠올라
(성포항) 드라마 개소리-촬영 주 무대중 한 곳 거제라는 도시를 떠올리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세계적인 조선소가 있는 조선 도시 정도로 알고 있다. 맞는 말이다. 내로라하는 조선소가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