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거제몽돌학당 수료식 및 동화책 전달식, 둔덕면 농막·옥동마을에서 시작

2024년 거제몽돌학당 수료식 및 동화책 전달식, 둔덕면 농막·옥동마을에서 시작

[크기변환]2-2. 관련사진(2024년 거제몽돌학당 수료식 및 동화책 전달식, 둔덕면 농막·옥동마을에서 시작 1 - 옥동마을).jpg

거제시는 지난 10일 둔덕면 옥동마을과 농막마을에서 2024년 거제시 찾아가는 문해교실 거제몽돌학당 수료식 및 동화책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수료증 및 상장 수여, 동화책 전달, 기념촬영 등이 진행되었고, 18명이 수료의 기쁨을 안았다. 또한 거제몽돌학당 학습자와 문해교육사가 그동안 배움의 결실로 직접 제작한 첫 번째 동화책인 ‘세월에 지지 않고 몽돌학당에 갑니다’를 수료증과 함께 학습자에게 전달했다.

문해교육사 김민경은 “학습자들의 배움에 대한 열의와 진심에 공감하며 배우는 것이 더 많은 날들이었다. 거제몽돌학당에 관심을 가지고 지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거제시 옥미연 복지국장은 “배움에 대한 열망과 끈기가 거제몽돌학당의 수료라는 결실을 맺을 수 있었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배움의 열의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거제몽돌학당 수료식 및 동화책 전달식은 이어서 오는 16일과 17일에 6개 마을(언양·옥산·대금·죽림·두모·용산) 경로당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최근 많이 본 기사
올해의 시각 예술가를 찾습니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상임이사 김준성)은 오는 2월 17일(월)부터 3월 4일(화)까지 2025년 지역작가 초대전의 선정 작가를 공개 모집한다. 이번 공모는 「2025년 거제시문화예술…
거제시, ‘촬영 핫플레이스’로 새롭게 떠올라
(성포항) 드라마 개소리-촬영 주 무대중 한 곳 거제라는 도시를 떠올리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세계적인 조선소가 있는 조선 도시 정도로 알고 있다. 맞는 말이다. 내로라하는 조선소가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