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꿈나무 독서 도전 골든벨 성료
가조도창호초등학교는 지난 11월 26일 오전 10시에 전교생이 참여한 2024년 꿈나무 독서 도전 골든벨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는 학생들에게 독서의 중요성을 알리고 독서를 통해 얻은 지식을 활용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 학생들은 학년별로 나뉘어 골든벨, 실버벨, 우수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실력을 뽐냈다.
저학년 부문에서는 △ 골든벨: 2-2반 김가영 학생 △실버벨: 2-2반 신주원 학생 △우수상: 2-2반 손아영 학생 외 7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고학년 부문에서는 △골든벨: 3-1반 강시은 학생 △실버벨: 4-1반 김하윤 학생 △우수상: 3-1반 정우성 학생 외 7명이 뛰어난 성적을 거두었다.
행사에 참석한 새마을문고거제시지부 신종엽 회장은 축사를 통해 “책은 세상을 넓히고 꿈을 키우는 최고의 도구다. 이번 행사가 우리 학생들이 독서를 통해 한 단계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새마을문고도 지역 사회에서 독서문화를 확산하고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권수오 지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꿈을 키우고 성장하는 과정에 독서는 반드시 필요한 자양분이다. 오늘 여러분의 도전이 앞으로 큰 가능성과 성취로 이어지길 바란다”라며 학생들을 응원했다.
가조도창호초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독서의 즐거움을 느끼고 배움에 대한 열정을 키우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꿈나무 독서 도전 골든벨은 매년 개최되는 학교의 대표적인 독서 관련 행사로,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