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2024년 EBS영어‘거제스마트리스닝’서비스 실시
거제시(시장 박종우)는 거제시 관내 중, 고등학생과 시민들의 영어학습 지원을 위한 2024년 EBS 영어‘거제스마트리스닝’서비스 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EBS 영어 스마트리스닝 사업은 거제시가 2021년 8월부터 시행한 사업으로 거제시민이라면 누구나‘거제스마트리스닝’어플리케이션 또는 거제시 전용 웹사이트(http://geoje.slkedu.com/)에 접속하여 회원가입 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거제스마트리스닝’은 한국교육방송공사(EBS)의 영어학습 콘텐츠를 기반으로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수능과 동일하게 구성된 실전모의고사, 오답노트, 단어장 기능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2024년 신규 개설되는 영어 문법 서비스는 중고등학생들의 문법 학습 수준을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EBS의 전문적인 콘텐츠와 시스템을 활용하여 학생들이 흥미를 잃지 않고 효과적으로 문법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될 예정이다.
주정운 평생교육과장은 "EBS 영어 스마트리스닝 무료 지원 사업을 통해 학생들과 시민들의 영어 학습의 기회를 확대하고 영어 교육 수준을 높이기 위하여 다양한 노력을 지속할 계획이며, 거제시의 평생학습 환경 조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말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