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거제도 국제펭귄수영축제 성공기원, 덕포해수욕장 환경정화 실시
거제도 국제펭귄수영축제 추진위원회(회장 지성진) 및 옥포2동 단체협의회(회장 배호명)는 제14회 거제도 국제펭귄수영축제 성공을 기원하며 덕포해수욕장 일원에서 환경정화에 나섰다.
이날 추운 겨울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4년 만에 열리는 지역축제에 모두가 함께 들뜬 마음으로 환경정화 활동에 참여하여, 겨울 바다 행사에 관람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거제도 국제펭귄수영축제 추진위원장(지성진)은“성공적인 행사의 가장 중요한 것은 깨끗한 외관이며 오늘 환경정화 활동으로 깨끗한 덕포해수욕장을 만들어 더 많은 참여가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이날 환경정화 활동에 참여한 정태진(옥포2동장)은 “추운 날씨에도 성공적인 축제 개최를 위해 모인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오늘 모두 함께 흘린 땀방울이 말해주 듯 다가오는 축제는 지난 축제보다 더 성공적인 개최를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제14회 거제도 국제펭귄수영축제는 오는 10일 09시 30분 덕포해수욕장에서 개최된다. 40m 수영대회를 비롯하여 황금 광어를 잡아라, 아이스버킷 챌린지, 백사장보물찾기, 먹거리 판매코너 등을 운영할 계획으로 관람객들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있다.
온라인 접수기간동안 접수를 하지 못한 참가자들도 현장접수를 통해 본행사(펭귄수영대회, 황금광어를 잡아라) 참여가 가능하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