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교육지원청 '청렴나누미 봉사단' 추석 명절...거제시푸드뱅크 쌀, 라면 기부
거제교육지원청(교육장 김재훈)‘청렴나누미 봉사단’은 추석 명절을 맞아 다문화가정, 조손가정, 한부모가정 등 40여 가구의 유, 초, 중, 고등학생들을 위해 3백만원 상당의 쌀, 라면을 거제시푸드뱅크에 기부하여 각 가정으로 배달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번 행사는 거제교육지원청 청렴나누미 봉사단 80여 명의 회원이 모은 회비로 소외된 어려운 학생들에게 쌀, 라면을 기부함으로써 거제교육지원청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계기가 되었다.
거제시자원봉사센터 신종엽 센터장은 “지역 사랑과 나눔 실천을 몸소 보여주고 있는 청렴나누미 봉사단의 활동은 기부문화 확산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거제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들의 후원으로 각 가정에 추석 전에 배달할 것을 약속하고 학생들이 풍성한 마음으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후원하여 주신 것에 대단히 감사한 마음”이라며 거제교육지원청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정영석 행정지원과장은“기부물품 지원을 통해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거제지역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짐에 감사함을 느끼며 앞으로도 기부활동을 꾸준하게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