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장면 한 그릇에 사랑을 실어 나른다

짜장면 한 그릇에 사랑을 실어 나른다

하청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동 경로당으로 짜장면 배달 온DAY」실시

하청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윤영수·박재관)는 지난 22일 하청면 성동마을 경로당에서 「경로당으로 짜장면 배달 온DAY」를 실시했다.

이날 성동마을 어르신 20여명은 김선빈 웃음치료가 진행한 레크리에이션에 참여하여 즐거운 시간을 가졌으며 점심식사로 짜장면과 다과를 먹으며 담소를 나눴다.

하청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 윤영수 면장은 “비가 오는 날씨에도 참여해주신 협의체 위원님과 마을 어르신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의 다양한 복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하청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인 「경로당으로 짜장면 배달 온DAY」는 지난 4월에 열린 어깨동무 일일찻집 수익금으로 운영, 월 1회 하청면 각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중화요리, 다과, 레크리에이션등을 제공하고 있다.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logo
logo
최근 많이 본 기사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자연휴양림 음악회 개최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지영배)가 운영 시설인 거제자연휴양림 방문객과 지역 주민에게 감미로운 가을밤의 정취를 선사했다. 거제자연휴양림은 지난달 31일 다목적 야영장에서 방문객과 …
거제향교 거충사 제례봉행 개최
거제향교(전교 김평철)는 지난 11월 4일(음력 9월 15일) 옥포대첩기념공원 내 거충사에서 시민과 유림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거충사 제례봉행을 엄숙히 거행했다. 거충사 제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