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어린이 역사 체험 운영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어린이 역사 체험 운영

7월 27일~8월 16일 옥포대첩기념공원 등 4곳서 ‘거제 퍼즐 여행’ 진행

[크기변환]거제퍼즐여행(포스터).jpg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지영배)가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 대상 역사 체험 프로그램인 ‘거제 퍼즐 여행’을 오는 27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옥포대첩기념공원, 김영삼대통령기록전시관, 칠천량해전공원, 거제자연휴양림 등 공사가 운영하는 관광·휴양 시설 4곳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각 시설에서 제공되는 퍼즐북을 따라 퀴즈를 풀고 미션을 수행하면 퍼즐을 완성할 수 있다. 퍼즐을 완성한 참가자 중 선착순 250명에게는 기념품도 증정된다.

‘거제 퍼즐 여행’은 만 6세 이상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지역 어린이는 물론 여름휴가로 거제를 찾은 가족 단위 관광객에게도 유익한 체험이 될 것으로 보인다.

지영배 사장은 “어린이들이 거제의 역사와 문화를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지역에 대한 자긍심과 역사 인식을 키우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김영삼대통령기록전시관(055-639-8290)으로 문의하면 된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logo
logo
최근 많이 본 기사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자연휴양림 음악회 개최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지영배)가 운영 시설인 거제자연휴양림 방문객과 지역 주민에게 감미로운 가을밤의 정취를 선사했다. 거제자연휴양림은 지난달 31일 다목적 야영장에서 방문객과 …
거제향교 거충사 제례봉행 개최
거제향교(전교 김평철)는 지난 11월 4일(음력 9월 15일) 옥포대첩기념공원 내 거충사에서 시민과 유림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거충사 제례봉행을 엄숙히 거행했다. 거충사 제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