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문동 새마을부녀회·새마을지도자협의회, 이웃 위한 맛있는 나눔 실천

상문동 새마을부녀회·새마을지도자협의회, 이웃 위한 맛있는 나눔 실천

[크기변환][크기변환]관련사진(상문동새마을부녀회.새마을지도자협의회, 이웃 위한 맛있는 나눔 실천).jpg

지난 5일 상문동새마을부녀회(회장 한옥주)와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박외태)는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해달라며 열무 물김치 10통을 상문동에 전달했다.

회원들이 직접 재배한 열무로 정성껏 담근 물김치는 나눔냉장고에서 시원하게 익어 더운 여름 나눔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시원한 선물이 되었다.

한옥주 부녀회장과 박외태 회장은 “회원들이 뜻을 모아 우리 이웃들이 맛있는 식사를 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나눔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준오 상문동장은 “매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꺼이 나눔에 동참해 주신 새마을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행복한 상문동을 만들기 위해 행정에서도 이웃을 잘 살피겠다”고 밝혔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logo
logo
최근 많이 본 기사
거제 흥남철수기념공원 개관…'크리스마스의 기적' 역사 품은 새 명소 탄생
6·25전쟁 당시 흥남철수작전의 감동적인 인도주의 정신을 기리는 거제 흥남철수기념공원이 문을 열었다. 거제시는 26일 오전 장승포동 흥남철수기념공원 광장에서 국가유공자와 참전용사,…
SBS 새 금토드라마 '김부장' 거제서 촬영…명소 전국 안방에 알린다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김부장'이 거제 곳곳을 배경으로 촬영돼 전국 시청자들에게 거제의 매력을 선보인다. '김부장'은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10부작 복…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