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문동 새마을부녀회·새마을지도자협의회, 이웃 위한 맛있는 나눔 실천
![[크기변환][크기변환]관련사진(상문동새마을부녀회.새마을지도자협의회, 이웃 위한 맛있는 나눔 실천).jpg](http://www.geojenewswide.com/data/editor/2606/20260605160949_4199e131f71aed4db5bf82137ed90d46_zzt5.jpg)
지난 5일 상문동새마을부녀회(회장 한옥주)와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박외태)는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해달라며 열무 물김치 10통을 상문동에 전달했다.
회원들이 직접 재배한 열무로 정성껏 담근 물김치는 나눔냉장고에서 시원하게 익어 더운 여름 나눔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시원한 선물이 되었다.
한옥주 부녀회장과 박외태 회장은 “회원들이 뜻을 모아 우리 이웃들이 맛있는 식사를 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나눔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준오 상문동장은 “매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꺼이 나눔에 동참해 주신 새마을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행복한 상문동을 만들기 위해 행정에서도 이웃을 잘 살피겠다”고 밝혔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