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면 주민자치회 풍물단,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기탁
남부면 주민자치회 풍물단(회장 신옥)은 지난 18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남부면사무소에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풍물단 단원들이 함께 지역 행사와 공연 활동 등을 통해 마련한 뜻깊은 성금으로, 남부면의 행복디딤돌사업을 통해 관내 고독사 예방 및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기여할 예정이다.
신옥 풍물단 회장은“단원들과 함께 작은 정성을 모아 준비한 성금이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되길 바란다”며“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꼭 필요한 곳에 의미있게 사용해달라”라고 말했다.
김재호 남부면장은“지역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마련한 성금이라 더욱 의미가 크다”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풍물단에 감사드리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남부면 주민자치회 풍물단은 주민자치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운영되며, 장구․북․꽹과리․징 등 다양한 풍물 악기를 배우고 연주하며 지역 축제와 각종 행사에서 공연을 펼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