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문동 체육회, 설 명절 앞두고 따뜻한 나눔 실천

상문동 체육회, 설 명절 앞두고 따뜻한 나눔 실천

관련사진(상문동 체육회, 설 명절 앞두고 따뜻한 나눔 실천).jpg
상문동 체육회, 설 명절 앞두고 따뜻한 나눔 실천

 

지난 30일 상문동 체육회(회장 황윤석)는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회원들이 정성을 모아 마련한 라면과 김 등 식료품(50만 원 상당)을 상문동 희망나눔곳간에 기탁했다.

이번 나눔은 명절을 맞아 소외될 수 있는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자 체육회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뜻을 모아 추진한 것으로, 지역사회에 훈훈한 명절 분위기를 더하고 있다.

황윤석 회장은 “회원 한 사람 한 사람의 마음이 모여 의미 있는 나눔으로 이어졌다”며 “체육회를 통해 맺어진 인연이 지역을 위한 따뜻한 실천으로 이어질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하는 체육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준오 상문동장은 “명절마다 잊지 않고 이웃을 생각해 주시는 상문동 체육회에 감사드리며 기탁해 주신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정성껏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상문동 체육회는 생활체육 활성화는 물론, 나눔과 봉사를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공동체로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logo
logo
최근 많이 본 기사
사진 찍고, 놀고, 색칠하고! <로맨틱 피크닉>
올여름, 아이와 함께 사진도 찍고 체험도 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변광용)은 오는 6월 19일(금)부터 8월 30일(일)까지 거제문화예술…
거제시,‘거제야호!’ 열풍 이은 흥남철수기념공원 개관 SNS 이벤트 진행
거제시는 오는 26일 흥남철수기념공원 개관을 앞두고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SNS 참여 이벤트 「흥남철수 4행시 도전하고 몽꾸 만나기」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흥남…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