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면 새마을부녀회, 따뜻한 마음 모아 이웃돕기 성금 30만 원 기탁

남부면 새마을부녀회, 따뜻한 마음 모아 이웃돕기 성금 30만 원 기탁

관련사진(남부면 새마을부녀회, 따뜻한 마음 모아 이웃돕기 성금 30만 원 기탁).jpg

남부면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영미)는 지난 11일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남부면에 성금 30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부녀회원들이 십시일반 마음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거제시희망복지재단에 기탁돼 ‘행복디딤돌 남부면’ 사업을 통해 관내 홀로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김영미 남부면새마을부녀회장은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회원들과 뜻을 모았다”면서,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하며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에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김재호 남부면장은 “항상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시는 부녀회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주변 이웃을 향한 변함없는 관심과 따뜻한 손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남부면 새마을부녀회는 남부면 여성주민들이 참여하는 자원봉사 및 사회공헌에 단체로 지난달 관내 독거노인 100세대에 반찬을 전달하는 등 꾸준한 기부와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훈기를 더하고 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logo
logo
최근 많이 본 기사
장승포동, 제63주기 장승포 산사태 추모제 개최
거제시 장승포동(동장 김기봉)은 2026년 6월 25일 장승포 산사태 발생 제63주기를 맞아 장승포 산사태 추모비 소공원에서 희생자들의 넋을 기리고 유가족을 위로하기 위한 추모제를…
사진 찍고, 놀고, 색칠하고! <로맨틱 피크닉>
올여름, 아이와 함께 사진도 찍고 체험도 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변광용)은 오는 6월 19일(금)부터 8월 30일(일)까지 거제문화예술…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