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면발전협의회, 연말 온정 담아 경로당에 120만원 상당 식료품 기부

남부면발전협의회, 연말 온정 담아 경로당에 120만원 상당 식료품 기부

4-2. 남부면발전협의회, 연말 온정 담아 경로당에 120만원 상당 식료품 기부1.jpg

남부면발전협의회(회장 맹상호)는 지난 8일 연말을 맞아 관내 어르신들을 위해 120만 원 상당의 라면과 빵을 남부면 내 13개소 경로당에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남부면발전협의회 회원들의 온정을 모아 추운 연말 어르신들이 더욱 따뜻하고 풍요롭게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마련된 것으로, 남부면발전협의회와 김재호 남부면장이 함께 직접 경로당을 찾아뵙고 안부인사를 드리며 물품을 전달했다.

맹상호 남부면발전협의회장은 “어르신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는 데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재호 남부면장은 “따뜻한 정이 추운 겨울 어르신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지역 발전뿐 아니라 어르신 복지에도 깊은 관심을 가지고 매년 변함없이 나눔 실천에 앞장서주시는 남부면발전협의회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남부면발전협의회는 평소에도 지역 환경 개선, 주민 복지 증진, 마을 축제 개최 및 관광 활성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매년 꾸준히 이웃사랑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logo
logo
최근 많이 본 기사
장승포동, 제63주기 장승포 산사태 추모제 개최
거제시 장승포동(동장 김기봉)은 2026년 6월 25일 장승포 산사태 발생 제63주기를 맞아 장승포 산사태 추모비 소공원에서 희생자들의 넋을 기리고 유가족을 위로하기 위한 추모제를…
사진 찍고, 놀고, 색칠하고! <로맨틱 피크닉>
올여름, 아이와 함께 사진도 찍고 체험도 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변광용)은 오는 6월 19일(금)부터 8월 30일(일)까지 거제문화예술…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