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포1동 여성민방위기동대, 나눔으로 전하는 온정의 손길

옥포1동 여성민방위기동대, 나눔으로 전하는 온정의 손길

11-2. 사진(옥포1동 여성민방위기동대 나눔으로 전하는 온정의 손길).jpeg

옥포1동 여성민방위기동대(대장 김혜경)는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20만 원 상당의 즉석식품(3분 짜장·카레)을 희망나눔곳간에 기탁했다.

여성민방위기동대는 올해 1월부터 꾸준히 희망나눔곳간에 물품을 기부하며, 따뜻한 정성을 전하고 있어 나눔의 의미를 더욱 깊게 하고 있다.

김혜경 대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꾸준한 나눔이 큰 변화를 만든다고 믿는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사랑을 전하는 일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이에 옥포1동장(윤영원)은 “여성민방위기동대의 지속적인 기부와 따뜻한 마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기탁된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주민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logo
logo
최근 많이 본 기사
거제시 시립도서관, 양성평등 뮤지컬 공연 성료
거제시 시립도서관(시장 변광용)이 11월 7일에 개최한 양성평등 뮤지컬 「엘리야와 소중한 친구들」공연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날 공연은 관내 어린이들로 하여금 성평등 의식을 함양…
거제시, 감성 뮤직필름 'Golden in Geoje' 공개
거제시는 지역의 아름다운 자연과 감성을 담은 관광 홍보용 감성 뮤직필름 'Golden in Geoje'를 공식 공개했다. 이번 작품은 가수 박다혜가 HUNTR/X의 곡 ‘Gold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