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2통 노인회, 사랑의 차 나눔 봉사 이어져

아주2통 노인회, 사랑의 차 나눔 봉사 이어져

[크기변환]8-2. 관련사진(아주2통 노인회, 사랑의 차 나눔 봉사 이어져 1).jpg

아주2통 노인회(회장 주용현)가 지난 23일 한화오션 남문에서 아주동 지역의 노동자들에게 따뜻한 유자차, 생강차를 끓여 나눔 봉사를 했다.

2통 노인회는 매년 지역경제를 위해 열심히 일하시는 노동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따뜻한 차를 꾸준히 대접하고 있다.

주용현 2통 노인회장은 “연말을 맞아 추워진 날씨만큼 마음까지 추워지지 않도록 따뜻한 차 한잔 드시고 마음까지 따뜻해질 수 있도록 힘을 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환규 아주동장은 “다들 경기가 어렵다고 하는데 아주동 노동자들을 위해 2통 노인회에서 차 나눔 행사를 해주심에 깊은 감사의 뜻을 표하며, 늦은 시간에도 기꺼이 함께 고생해주신 2통 노인회, 부녀회 및 아주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 덕분에 우리 아주동 노동자들도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을 거 같다”고 전했다.

허기실 기자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최근 많이 본 기사
거제시, ‘촬영 핫플레이스’로 새롭게 떠올라
(성포항) 드라마 개소리-촬영 주 무대중 한 곳 거제라는 도시를 떠올리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세계적인 조선소가 있는 조선 도시 정도로 알고 있다. 맞는 말이다. 내로라하는 조선소가 …
숨겨져 있던 아시아의 진귀한 '보물' 전시로 만난다
그동안 숨겨져 있던 아시아 작가들의 보물 같은 작품들이 대중들에게 전시를 통해 공개된다! 거제문화예술회관(관장 김준성)은 오는 1월 13일(월)부터 2월 13일(목)까지 거제문화예…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