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연말 온정 나눔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연말 온정 나눔

16일 거제시·가족센터에 상품권 등 280만 원 상당 금품 전달

[크기변환]2024 기부금 전달식 (2).JPG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하는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가 연말을 맞아 홀몸노인 등 지역사회 취약 계층을 위해 나눔을 실천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이하 공사)는 16일 거제시와 거제시가족센터에 거제사랑상품권 260만 원어치, 쌀 20㎏들이 4포 등 총 280만 원 상당 금품을 전달했다.

이 성품은 단독으로 거주하는 어르신을 비롯해 청·중장년 실업 빈곤층, 다문화 여성 가장 가정, 한 부모 모자 가정, 미혼모 가정, 조손 가정 등의 생활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기부에 앞서 공사는 시 사회복지과, 거제시가족센터, 거제시가정상담센터 등 지역 복지 관련 기관·단체와 취약계층 발굴·지원 방안 등을 논의했다.

이번 성품은 공사 임직원들이 매월 급여에서 자발적으로 3000원씩 적립해 조성한 ‘행복나눔기금’으로 마련했다.

공사는 특히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전사적 차원에서 추진하고자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사랑나눔봉사단’을 운영하고 있다.

정연송 사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최근 많이 본 기사
숨겨져 있던 아시아의 진귀한 '보물' 전시로 만난다
그동안 숨겨져 있던 아시아 작가들의 보물 같은 작품들이 대중들에게 전시를 통해 공개된다! 거제문화예술회관(관장 김준성)은 오는 1월 13일(월)부터 2월 13일(목)까지 거제문화예…
거제포로수용소유적박물관, 문광부 장관상 수상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정연송)는 운영 시설 중 하나인 포로수용소유적박물관이 대한민국역사박물관의 업무 추진 유공 기관으로 선정돼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받았다고 3일 밝혔다. 앞…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