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장애인복지관,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행사「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진행으로 큰 호응 얻어
거제시장애인복지관(관장 우성기)는 지난 13일 거제시장애인복지관 4층 대강당에서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의 봉사정신과 그 동안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을 개최했다.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에 참여한 자원봉사자, 후원자는 올 한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지역 장애인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내어주며 다양한 분야에서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해 도움을 주었다.
1부 행사는 200여명의 자원봉사자와 후원자가 참석하여 지난 활동에 대한 감사를 위한 시상과 영상 관람으로 진행되었고,“도전~! 장애상식골든벨에서 우수한 성적을 보인 관 내 초등학생들의 시상식도 함께하여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 수상자
▲거제시장상 (동행봉사단 이은수, 거제해금강로타리클럽 장미옥,거제시장애인복지관 윤정효) ▲국회의원상 (동행봉사단 안정태, ㈜반석) ▲ 시의장상(개인 조민주, 개인 반태완) ▲ 거제시희망복재재단 이사장상((주)에스텍시스템 거제시안전봉사회, 갈비천국 장평점 임서현, 거제시장애인복지관 반지욱) ▲거제시장애인복지관장상(개인 윤명복, 삼겹살묵자 장계혜, 중곡초등학교 한민채, 용산초등학교 남하준) ▲공로패(국제로타리3590지구 25-26년도 총재 오덕유, 거제시재향군인회 상문동회장 박은기)
이 날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거제시 정석원 부시장, 전기풍 도의원, 신금자 의장, 조대용 의원, 한은진 의원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2부 행사는 아리랑보이 장구신동 윤빈의 공연으로 문을 열었고 직원들이 준비한 공연이 이어져 행사장의 열기를 더했다. 다양한 레크리에이션과 지역업체들의 후원으로 마련한 경품추첨으로 마무리된 이날 행사는“각자의 자리에서 노력하는 분들의 헌신과 열정을 알 수 있는 자리, 공동체로 성장할 수 있다는 희망을 느꼈다”,“나눔과 후원의 의미를 되새기는 자리에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라는 후기를 남겼다.
거제시장애인복지관(관장 우성기)은 “사랑을 나누어 주시고 계신 모든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분들 한 분 한 분 인사드리지 못해 아쉬운 마음뿐이다. 이러한 자리를 많이 만들어 모두가 주인공이 되는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힘을 모을 수 있도록 하는 동력을 잃지 않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거제시장애인복지관은 2025년도 장애인복지관의 기능을 정립하기 위해 리모델링을 준비 중에 있으며, 거제지역 장애인들의 문화여가와 신체기능 증진, 더 나은 복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24년 자원봉사·후원자 감사행사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후원처>
드림디포 거제점, 더바디피트니스, 블루핸즈거제현대서비스지점, 쿠쿠서비스센터거제점, 서원탑훼밀리마트 상문점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