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이인태 전 시의원,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기탁
이인태 전 시의원이 지난 11일 사등면사무소를 방문하여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인태 전 시의원은 “작은 마음이지만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계속 실천하겠다”라며 “이번 성금은 평소 봉사활동을 하며 알게 된 사등면 거주 중증 장애인 세대에 기부하고 싶다”라고 기부 소감을 밝혔다.
우규영 사등면장은 “오랜 시간 꾸준한 기부와 봉사활동을 실천해 주고 계신 이인태 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원 세대에는 따뜻한 위로와 희망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인태 전 시의원은 거제시의회 제8대 의원을 지냈으며, 삼성중공업 크루즈봉사단장을 맡아 거제시 지역사회 곳곳에서 이웃돕기 및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