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수협, 아웃돕기 백미 기탁
지난 3월 27일 거제수협(조합장 엄준, 어촌계장 윤길정)은 풍어제를 맞아 장승포동 주민센터에 백미를 기탁했다.
기탁된 쌀은 20kg 10포, 10kg 18포이며 장승포동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배부될 예정이다.
거제수협 조합장 엄준 및 어촌계장 윤길정은“어업의 풍성한 수확과 더불어 이웃들의 마음도 함께 풍요로워지길 바라는 마음에서 백미를 기탁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수협이 되겠다.”고 말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