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동체육회, 4․5대 회장 이․취임식 축하 쌀화환나눔…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출발
고현동체육회(회장 이해준)는 2026년 3월 26일(목) 고현동주민센터(동장 윤명희)에서 제4․5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하고, 축하 쌀화환 820kg(약 230만 원 상당)을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부했다.
기부된 쌀은 취약계층 어르신을 비롯한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으로,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하는 뜻깊은 나눔으로 의미를 더했다. 특히 이번 기부는 전임 제4대 회장 심희섭에 이어 신임 회장 이해준이 나눔의 뜻을 이어가며 더욱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이해준 신임 회장은 “고현동체육회에 따뜻한 응원과 이웃사랑을 보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기부를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을 실천하며 주민과 상생하는 체육회를 이끌어 나가겠다”는 취임 의지를 전했다.
윤명희 동장은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에 깊이 감사드리며, 기부해주신 쌀은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현동체육회는 앞으로도 주민 건강 증진과 지역 화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